요즘 다이소는 핫플레이스가 되었는데요. 천 원부터 오천 원까지 저렴한 금액대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다이소폼롤러추천 하는 미니 하드타입에 대해 알아보고 활용꿀팁에 대하여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은 가성비 생활용품점으로 인식되었다면 이제는 소비트렌드인 가심비에 집중하는 경향으로 MZ세대들의 관심도 높아지는 상황인데요. 코스메틱부터 원예용품 문구류 등 다양하게 이용하는 젊은 세대들이 정말 많습니다.
다이소폼롤러추천
다이소가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홈트레이닝 제품으로 100여종 이상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안전하게 집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헬스용품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는 품절이 되어서 입고되질 않아 재고조회가 잇따르는 상품도 적지 않은데요.
최근 다이소폼롤러추천하는 아이템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미니폼롤러는 인기상품인데요. 3,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파스텔톤의 하드타입 다이소폼롤러입니다.
폼롤러의 크기는 30센티미터이며 내내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분들의 경우 근육이 많이 뭉치는데 이때 다이소폼롤러추천 하는 미니 하드타입제품을 이용하게 되면 딱딱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습니다.
다이소폼롤러추천 미니폼롤러 상품정보
- 그린, 옐로우 컬러 중 선택가능
- 부위를 시원하게 눌러주는 돌기형 폼롤러
- 집중부위 마사지가 가능한 30cm 길이
바깥 부분이 볼록한 돌기가 있어 아픈 부위에 갖다 대고 천천히 움직여 주면 되는데요. 목과 어깨는 물론 등과 옆구리 그리고 허벅지등 다양한 부위에 골고루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리할 필요 없이 하루에 5분씩만 폼롤러로 풀어주면 부기도 빠지고 근육통도 사라지게 됩니다.
다이소폼롤러 활용방법
미니폼롤러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30센치미터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도 가능하여 여행 갈 때에도 휴대할 수 있어 좋습니다. 목과 어깨 옆구리, 등과 어깨, 허벅지 앞 근육을 풀어주기 충분하며 짧은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관절 가동범위를 넘는 과도한 스트레칭은 삼가해야하며, 상해 직후나 과음 식사 한 시간 이내에는 사용을 금하도록 합니다. 디스크환자나 몸이 아프다면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할 때 근육통증이 지속된다면 전문가와상담이 필요합니다.
목어깨, 등어깨
- 목스트레칭부터 알려드리면 목아래에 폼롤러를 두고 무릎을 세우며 양옆으로 도리도리 하듯이 천천히 움직여 줍니다.
- 등어깨 스트레칭은 누워서 무릎을 세운다음 폼롤러를 등아래에 두고 천천히 위아래로 굴려줍니다.
옆구리, 허벅지 앞 근육 운동
- 허벅지 앞근육운동을 할 때에는 폼롤러를 허벅지 앞에 두고 엎드린 다음 팔을 직각으로 세운뒤 발끝에 힘을 주고 폼롤러를 굴려주면 됩니다.
- 옆구리운동은 한쪽팔을 쭉 펴고 겨드랑이 밑에 폼롤러를 둔 채 앞뒤로 밀어줍니다.
종아리 발목운동
종아리와 발목을 풀어주는데도 미니폼롤러가 상당히 유용합니다. 다리가 묵직할 때 종아리가 단단해졌다면 폼롤러 위에 종아리를 올려두고 좌우로 움직여주면 종아리가 잘 풀어지며 발목 역시 부상 입기 쉬운 부위인 만큼 다리 뒷근육을 미니폼롤러로 풀어주면 점점 짧아지는 근육을 유연하게 풀어줄 수 있습니다.
섬세한 집중부위 마사지에 탁월한 미니폼롤러로 지금은 약9.5cm 이며 길이는 30cm인데요. 미니폼롤러와 같지만 길이만 긴 하드타입도 있으니 더 긴타입이 필요하다면 그걸로 이용하셔도 됩니다.
다이소 미니폼롤러 주의사항
주의사항으로는 하드타입이라 보니 스트레칭전에 웜업을 해줘야 하며 춥지 않은 환경에서 진행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이 말려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며 운동을 할 때에는 시원하게 느껴지는 범위를 넘어서서 통증으로 느끼지 않는 범위 내에 진행합니다.
외상 또는 염좌가 있다면 사용하지 않도록하고 골다공증이나 통풍이 있다면 전문가 상담 후에 진행하여야 합니다. 오늘은 다이소폼롤러추천으로 인기 있는 미니폼롤러 활용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백세시대라지만 건강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는 만큼 건강할 때 관리하시길 바랄게요.
2024.08.19 - [분류 전체보기] - 눈 부기 빨리 빼는 법 간단하고 빠른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