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화장품 품절템 베스트 BEST3

관리자77 2024. 10. 8. 00:00
반응형

최근 다이소 화장품 품절템이 연일 화제가 되면서 인기인데요. 다이소는 현재 47개의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했습니다 지난해 19개의 브랜드에서 올해는 더욱 빠른 속도로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는데요. 국내 최대 화장품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엘지생활건강까지 품게 되면서 품절대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화장품 유통시장에서 빠르게 두각을 드러내고 있고 입점브랜드와 뷰티 매출성장세가 가파르면서 국내최대 생활용품으로 도약한 다이소가 오프라인 화장품 유통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다이소 화장품 인기 이유

다이소는 지난 3년간 2021년 이후부터 화장품 분야에 공을 들이기 시작했습니다. 마스크팩등 뷰티제품을 선보이고 이후부터 스킨케어등 기초제품부터 립과 섀도 쿠션등 다양한 색조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는데요.

 

화장품의 매출은 폭풍성장하면서 2021년도와 2022년도에 50%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지난해에는 85% 올해 217%나 뛰었는데요. 아무래도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 있는 이유는 최소 500원부터 최대 5000원인 만큼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기 때문입니다.

 

다이소 화장품 품절템
이미지출저_ 조아하늬 BLOG

 

불경기인 상태에서 소비자에게 쇼핑명소로 자리매김하기에 충분했고, 품질까지 좋다는 평을 받으면서 소비자의 반응이 폭발적이였습니다. 실제 구매열풍을 불러온 리들샷은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 3만 원대의 용량을 줄여 1/10 가격으로 3000원에 판매하면서 품절템으로 급상승했죠.

가성비 화장품

다이소 전체매출에서 화장품을 포함한 뷰티카테고리의 차지하는 비중은 10%정도지만 가성비를 앞세운 품절템등의 성장세가 두드러질 거란 전망이며, 또한 다양한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켜 향후에도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방침을 내세웠는데요.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와 엘지생활건강 CNP제품을 입점시킨 것도 이와같은 전략의 일환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고객층 확대 전략

다이소 화장품 사업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K뷰티 열풍 속에서 신규고객을 유치하여 외형 성장의 동력을 확보할 수 있었는데요. 화장품의 경우 원료가격등 제조 원가가 낮아 마진이 크게 남기도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 유입을 늘리고 주 고객층을 10대까지로 확대하려는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다이소 화장품 품절템 베스트 BEST

다이소 화장품 품절템은 말 그대로 인기이기 때문에 재고확인부터 해보고 매장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올리브영만큼 자주 가는 곳이 요즘은 다이소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가성비 추천템으로 후기를 볼 수가 있는데요. 다이소 화장품 품절템 베스트는 리들샷을 포함하여 손액박의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콕 스폿, 베니베키 플러립글로스 등입니다.

 

 

VT 브이티 리들샷

대표적인 품절템은 바로 VT 브이티 리들샷입니다. 다이소 화장품의 신화를 쓰기도 했고 이는 VT코스메틱과 콜라보로 니들샷이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졌는데요. 모공케어와 탄력관리가 필요한 분들께 효과적입니다. 무엇보다 적은 용량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테스트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손액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샤넬 립 앤 치크와 비슷하다는 입소문과 함께 매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이소 화장품 품절템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20배 넘게 차이가 나는데 색이나 발림성은 큰 차이를 못 느끼겠다는 평으로 갓성비템인데요. 3000원밖에 하지 않은 컬러밤 당연히 인기가 없을 수 없겠죠.

 

다이소 화장품 베스트
이미지출처_ 희랑이 블로그

 

베니베키 플러립글로스

연일 오프라인매장에서 품절을 기록한 제품입니다. 3가지 레벨과 컬러로 구분되어 다른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요. 초보용이라고 할 수 있는 레벨 1은 핑크 플러 립글로스는 유행을 다시 한번 끌어냈고, 고수용인 레벨 2는 펄글로스 시장에 다시 활기를 찾았으며, 레벨 3의 유리광 플러 립글로스는 바닐라코 림플럼퍼랑 비슷하고 양도 비슷하여 인기입니다.

기타 메이크업 소품

메이크업 소품도 연일 화제인데요. 마시멜로 퍼프와 밀착쿠션 에어퍼프, 부드러운 모로 자극 없이 아이섀도 표현이 가능한 핑크메탈 블렌딩 총알브러시는 인기 아이템입니다.

 

 

최근 아모레퍼시픽과 엘지생활건강의 신상브랜드도 선보여 더욱 화제가 되는 만큼 다이소는 전국에서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리브영과 경쟁한다고도 하지만, 아직은 불가피하다는 관측도 나오고 있죠.  최근 글로벌 뷰티편집숍도 사업을 접은 만큼 다이소 성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2024.08.25 - [분류 전체보기] - 다이소폼롤러추천 미니 하드타입 활용방법 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