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두바이초콜릿이 CU부터 출시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오픈을 30분 앞둔 시간임에도 초콜릿을 사기위해 줄을 서야했고 회사 반차를 내고 한시간을 넘게 기다린 분들도 있었습니다. 당일 조기품절이 되어버린 두바이초콜릿인데요.
오늘은 두바이초콜릿 재고조회 하는법과 가격 그리고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출시일이 언제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바이초콜릿 재고조회
마라탕과 탕후루에 이어 요즘 MZ이 열광하는 입소문난 초콜릿이죠. 편의점 3사 모두 앞다투어 신상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탕후루와 마라탕 그리고 앞서 인기몰이한 크로플등 보다 빨라진 움직임을 보이며 그만큼 인기가 식을 수 있기때문에 서두르는 모양새입니다.
두바이초콜릿 재고조회를 알아본다면 CU편의점 몽뜨 두바이스타일 초콜릿을 찾는 것일텐데요. CU는 카다이프 대신 우리나라 입맛에 맛게 볶음면을 넣었다고 하는데 이는 카다이프 공급부족인 이유도 있습니다.
CU편의점 몽뜨 두바이초콜릿 재고조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 회원가입은 필요없고, 누구나 쉽게 재고확인이 가능하오니 확인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두바이초콜릿 열풍 WHY
원래 아랍에미리트 디저트 업체인 픽스디저트 쇼콜라티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초콜릿과 카다이프 그리고 피스타치오가 주재료인데요. 여기서 카다이프는 중동식 면을 말합니다. 녹진한 식감과 달달한 맛이 다른 초콜릿과 다르게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그리고 약간 씁슬한 맛을 더해주는게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먼저 열풍이 시작되었고, 지난해 아랍에미리트 인플루언서가 12월 SNS에 올린 광고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3억뷰이상이 재생되었죠. 또한 국내 유튜버들이 재료를 구매하여 직접 만들어먹는 영상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정판매로 현지에서도 구매하기 어려워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두바이초콜릿 CU GS25 세븐일레븐 가격 출시일
편의점 에서 앞다투어 출시하게된 두바이초콜릿의 가격은 중량과 수입처에 따라 4천원에서 1만원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유튜버들이 해외에서 재료를 공수해 직접 만드는 영상이 젊은 층에 인기 지만, 직구하기도 어려워 편의점 출시일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CU GS25 세븐일레븐 각 편의점 비교
CU편의점은 두바일스타일초콜릿 몽뜨는 낱개 가격이 4천원이며 중량은 48G입니다. 카다이프를 사용하는 원조와 달리 소면을 활용한게 특징이며 바삭한 식감을 원조와 유사하게 구현했습니다.
GS25는 5일부터 자사 앱인 우리동네 GS를 통해 제품 사전 예약을 실시했습니다. 4개묶음 세트상품으로 9분만에 완판되었으며 총 5천개를 진행했는데요. 세트가격은 27,200원입니다. 각 지점에는 7월말 입고된다고 하며 80g 6500원 예상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의 경우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판매 예약을 실시하는데 9일부터 1200개에 대하여 선착순 예약판매를 진행합니다. 어플 세븐앱에서는 1인 4개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정식출시는 이 달 말입니다. 낱개 중량은 80g으로 가격은 6500원 예상하고 있습니다.
국내기업과 협업하여 카다이프 현지재료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를 사용하여 현지 맛을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됩니다 모레출시되면 아무래도 금방 품절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마트24 초콜릿 2종출시 저렴한 가격제품도 함께
마지막으로 이마트24는 가장 높은 가격대의 두바이 초콜릿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달 말 터키와 중국에서 각각 수입한 초콜릿 2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저렴한 가격의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두바이초콜릿 재고조회 가격 그리고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까지 출시일과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였는데요. 요즘 뜨거운 인기인만큼 한번쯤 구입하셔서 맛보는것도 정말 좋을 듯합니다.
2024.07.03 - [분류 전체보기] - 대구공항 주차요금 근처 주차장 예약 하는 방법